본문 바로가기

택시뉴스 - 정보

옥션 - 국내 최초 고객맞춤형 택시탑 광고 택시 타고 달리는 '어서옥션'

옥션 국내 최초 고객맞춤형 택시탑 광고 택시 타고 달리는 '어서옥션' 선봬..


9월 한 달 간 대전광역시 택시 활용해 광고 나서 

극장·대학가·비오는 날 등 맞춤형 메시지 전달


[옥션 - 택시탑 애드온광고]


옥션이 택시를 타고 고객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전달한다. 

옥션은 한 달 간(9/1~30) 대전광역시에서 택시를 활용해 

지역·시간에 맞춘 고객 메시지를 노출하는 새로운 광고 플랫폼을 

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.


옥션은 디지털 택시탑 광고 플랫폼인 '애드온택시'를 통해 

'온라인 쇼핑은 옥션', '쇼핑이 생각날 땐, 어서옥션' 등 

주요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노출시킬 계획이다. 

택시탑 광고는 뉴욕, 런던, 홍콩 등에서 새롭게 등장한 형태의 

플랫폼으로 국내에서는 '애드온택시'가 처음이다.


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대전 내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의 특성을 반영해 

택시표시 등 이동통신을 활용, 옥션의 다양한 메시지가 반영된다. 

날씨와 장소, 시간, 연령대에 맞춰 '비 오는 날 쇼핑은, 어서옥션', 

'마스크가 필요할 땐, 어서옥션', '장보고 싶을 땐, 어서옥션' 등 

총 9개의 테마를 제작해 진행한다.


임정환 옥션 마케팅실 실장은 "시간, 장소에 구애 없이 

언제나 즐길 수 있는 모바일쇼핑의 특성을 고려해 옥션 브랜딩 역시 

실시간 위치기반이 적용되는 새로운 형태의 광고 플랫폼을 기획하게 됐다"면서 

"고객이 쇼핑을 원할 때 옥션이 가까이에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데 

주력할 계획이다"라고 말했다.


기사원문 = http://www.ebn.co.kr/news/view/908483 인용

이소라 기자 (sora6095@ebn.co.kr)


전국적으로 택시 광고의 새로운 방안이 될듯..!!

근데...크기가.....